World Best 제품을 고객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품질경영시스템을 확립하고,
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고객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달성한다.
이를 위해 다음 사항을 준수 한다.
- 구성원은 품질 방침을 인지하고 각자의 책임과 권한을 철저히 준수 한다.
- 구성원은 필요한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, 실행 및 유지하여야 한다.
- 품질관리 및 개선에 필요한 Resource를 적기에 투입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.
- 품질에 대한 안정성, 신뢰성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한다.
- 품질 개선 활동은 예방조치를 최우선으로 하여 부적합 발생을 방지한다.
- 품질 개선 활동은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실천하여 고객의 기대와 요구사항을 만족시킨다.